커뮤니티

자유게시판

17시간씩 2년 공부하면 대부분 시험 쌉합격 아닌가?

작성일 : 2026-06-15 16:33:25

조회수 : 79


물론, 아무 생각 없이 글 읽지 않고, 개 생각하면서 읽었다는 전제임


댓글 (3)

ㅇㅇ

2026-06-15 19:00:05

신고
합격하기 전에 디짐ㅋ농담

ㅇㅇ

2026-06-17 16:32:12

신고
17시간씩 2년이면 몸이 먼저 합격 포기할 듯

ㄴㄴ

2026-06-17 16:32:24

신고
이 시험은 시간도 중요한데 방향 틀리면 오래 해도 안 됨


X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