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내년에 군대가는 대학교 2학년입니다..
작성일 : 2025-09-09 11:32:40
조회수 : 1,290
군대에 가서 낭비되는 시간이 아까워서 공부를 해보려 했는데, 변리사와 수능 중에 고민이 되네요..(수능을 다시 본다면 서연고 목표)수능을 선택하면 군대에 있는 도중 교육과정이 바뀌게 되어서 새로 시작해야하는 것도 별로고, 무엇보다도 수능을 보고 다시 입학하게되면 2학년동안 다닌 대학생활이 너무 아깝게 느껴질 것 같습니다. 공군 입대 가정하에 군대에서 변리사 1차 준비가 가능할까요? 아니면 아싸리 수능 준비가 나을까요? 형님들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현재 인서울 하위권 전자과에 수능국어는 현역 시절에 거의 매번 1등급이었습니다..
| 번호 | 글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4848 | 2차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 | 2026-06-08 | 16 |
| 4847 | 부담감 (3) | 2026-06-07 | 31 |
| 4846 | 이 시험 내국인만 응시 가능한가요? (2) | 2026-06-06 | 34 |
| 4845 | 집중이 안됨 ㅠㅠ (4) | 2026-06-05 | 47 |
| 4844 | 초시 생동차 솔직히 기대는 안하는데 (1) | 2026-06-05 | 42 |
| 4843 | 직병 합격자 있나 (3) | 2026-06-04 | 47 |
| 4842 | 변리사 1차 붙기 어려움? (2) | 2026-06-04 | 49 |
| 4841 | 자과 강사 추천 (2) | 2026-06-04 | 43 |
| 4840 | 공부 많이햇는데 떨어지는건 (2) | 2026-06-04 | 33 |
| 4839 | 저작권법 (1) | 2026-06-04 | 38 |
| 4838 | 주변인 스트레스 (3) | 2026-06-04 | 34 |
| 4837 | 생동찬데 6월에 선택과목 GS를 또 들을까말까.. (2) | 2026-06-02 | 46 |
| 4836 | 스터디 도움이 되려나요.. | 2026-06-02 | 46 |
| 4835 | 이성을 만나는 가장 쉬운 방법 | 2026-06-02 | 40 |
| 4834 | 모고점수 (1) | 2026-06-02 | 41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