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하수들은 객 처음부터 모고까지 다 보려고 하지마라
작성일 : 2025-04-08 12:34:25
조회수 : 2,019
실력이 좋아서 아는지문이 많으면 모고까지 빠르게 볼 수 있으니
모고객까지 봐도 되는데
하수는 Ox집이든 문제집이든 모고까지 보면 회독수 안나오고
진도를 빠르게 못나가게 됨
이러면 안본거랑 별 차이 없음
일단 하수는 기출부터 보고
기출 전체도 빡세면 최근 5년 10년 이런식으로
회독하면서 넓혀가는게 나음
풀면서 모르는 지문 헷갈리는거 표시하고
다시 못 푼다고 생각하고 나중에 이건 봐야겠다 싶은거만 풀고 시간남으면 당해모고
그다음 변시 남은거 그다음 모고 3회분보고
| 번호 | 글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4743 | 특허 1타 ㅈㅎㅈ (4) | 2026-05-06 | 181 |
| 4742 | 기본강의 언제까지 들어야해? (2) | 2026-05-06 | 201 |
| 4741 | 변리사 떨어지면 어디로 턴 함? (6) | 2026-05-06 | 194 |
| 4740 | 변리사보다는 회사들어가는게 짱인듯 (4) | 2026-05-06 | 208 |
| 4739 | 특허 ㅈㅎㅈ vs ㅂㅎㅈ (3) | 2026-05-06 | 182 |
| 4738 | 변리사 합격 1년에 평균 1명도 안되는 학교에서 (3) | 2026-05-06 | 186 |
| 4737 | 변리사스쿨 vs 리담 (3) | 2026-05-06 | 187 |
| 4736 | 보통 자과는 시간배분 어케함? (1) | 2026-05-06 | 177 |
| 4735 | 변리사스쿨 이벤트 할떄가 됐는데 (1) | 2026-05-06 | 152 |
| 4734 | 1차 2차 기본서는 뭔 차이임? (3) | 2026-05-06 | 160 |
| 4733 | 화학 노베이스 (2) | 2026-05-06 | 165 |
| 4732 | 요즘 케밥에 빠짐ㅋ (1) | 2026-05-05 | 187 |
| 4731 | 1차 준비는 문제 언제부터? (3) | 2026-05-04 | 196 |
| 4730 | 비오니까 독서실가기 귀찮았는데 (2) | 2026-05-03 | 205 |
| 4729 | 부지런하다 부지런해ㅋ (2) | 2026-05-02 | 230 |

댓글 (2)
ㄷㄷ
2025-04-14 12:51:57
ㅇㅇ
2025-04-14 12:5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