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2차생은

작성일 : 2024-03-23 01:41:24

조회수 : 5,155


작년부터 1년 했는데

너무 부족함 느껴

아직인걸까


댓글 (2)

ㅇㅇ

2024-03-23 22:18:32

신고
그 느낌은 계속 있을걸 느낌은 느낌일뿐

시험장

2024-03-25 20:43:09

신고
들어갈때까지 그느낌이면 삼시로 진화한다 ㅋㅋㅋㅋ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2650 이제 2권 메타를 넘어서 20페이지 메타가 유행이냐 (4) 2024-04-07 4,465
2649 1차붙은척하는 (5) 2024-04-07 4,652
2648 학원에서 (4) 2024-04-06 3,991
2647 레전드 수기 뭐예요 (2) 2024-04-05 4,466
2646 변리사학원은 (3) 2024-04-05 4,621
2645 장수생 우울증 (3) 2024-04-05 4,650
2644 피부관리사>>변리사임?? (3) 2024-04-04 4,431
2643 민소법은 민법만큼 (1) 2024-04-04 4,638
2642 민법이해안될떄 어떻게 하셨어요? (2) 2024-04-03 3,900
2641 보통 (2) 2024-04-03 4,452
2640 꽃좀 보면서해 (1) 2024-04-03 3,848
2639 저녁 먹었는데 (3) 2024-04-02 4,333
2638 종일 졸려 (1) 2024-04-02 4,953
2637 교수저 보는 사람 특 (2) 2024-04-02 5,418
2636 변시는 공부범위를 줄어야 한다고하지만 (2) 2024-04-02 4,582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