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수업은 막판까지 듣는건가요

작성일 : 2023-07-01 19:55:12

조회수 : 5,167


1차 진입하는데

수업이 양도 많고...

막판까지 듣나요...특강도 있던데


댓글 (3)

특강

2023-07-02 10:02:25

신고
특강 나오는건 다 듣고
학원에서 알려주는거 계속 귀기울였어요

ㅈㅈ

2023-07-02 10:03:07

신고
혼자서는 뉴스를 따라가지 못하고
방향을 잘못갈수있고 심리적으로도 불안해요

강의

2023-07-02 22:26:59

신고
윗분말대로 특강같은거 듣고 부족한 부분 혼자 끙끙대지 말고 해당 파트만 강의 보면서 나가는게 좋은거 같아요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2420 2차 선택 선택함? (1) 2024-01-21 4,365
2419 야이거 시험보는게 맞냐 (1) 2024-01-21 4,502
2418 벌써 1월끝 (2) 2024-01-21 3,832
2417 꼬꼬무보는데 (3) 2024-01-20 4,408
2416 기득들아 1차 신청많이해라 (1) 2024-01-20 4,976
2415 날씨마저 (3) 2024-01-19 5,137
2414 2차생들은 (2) 2024-01-19 4,693
2413 음악 들으면서 공부 (3) 2024-01-19 4,192
2412 노베 시작은 (3) 2024-01-18 5,038
2411 공부말고 뭐함? (1) 2024-01-18 4,908
2410 가야돼 말아야돼? (1) 2024-01-18 4,965
2409 좀 쉬고 일어나니 공부 존나 잘되네 (3) 2024-01-18 4,608
2408 폰안보는 방법없나 (3) 2024-01-18 5,002
2407 디데이 몇임 (2) 2024-01-17 4,204
2406 지재권이 뭔지도 모르고 변리사를 진입했다? (2) 2024-01-17 4,996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