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특허 기본서 말고

작성일 : 2023-06-28 17:01:17

조회수 : 4,891


잼특 혼자보기 좋은 서브집 있음?

ㅇㅇ?

조현중서브집, 도해 말고는 없는건가? 


댓글 (3)

잼특

2023-06-29 14:13:11

신고
무슨말이야?

qq

2023-06-29 16:57:09

신고
ㅈㅎㅈ변리사님 책이 좋다는 말
다른건 볼필요 없음

ㅇㅇ

2023-07-01 14:08:59

신고
ㅈㅎㅈ기본서가 두꺼워서 좀 보기힘든데 (배경설명은 자세하게되어있음)
핵심만 파악하려면 서브집 좋아요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2420 2차 선택 선택함? (1) 2024-01-21 4,365
2419 야이거 시험보는게 맞냐 (1) 2024-01-21 4,502
2418 벌써 1월끝 (2) 2024-01-21 3,832
2417 꼬꼬무보는데 (3) 2024-01-20 4,408
2416 기득들아 1차 신청많이해라 (1) 2024-01-20 4,976
2415 날씨마저 (3) 2024-01-19 5,137
2414 2차생들은 (2) 2024-01-19 4,693
2413 음악 들으면서 공부 (3) 2024-01-19 4,192
2412 노베 시작은 (3) 2024-01-18 5,038
2411 공부말고 뭐함? (1) 2024-01-18 4,908
2410 가야돼 말아야돼? (1) 2024-01-18 4,965
2409 좀 쉬고 일어나니 공부 존나 잘되네 (3) 2024-01-18 4,608
2408 폰안보는 방법없나 (3) 2024-01-18 5,002
2407 디데이 몇임 (2) 2024-01-17 4,204
2406 지재권이 뭔지도 모르고 변리사를 진입했다? (2) 2024-01-17 4,996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