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인강 들을 때 말 느린 강사님이 좋다
작성일 : 2020-10-20 21:30:50
조회수 : 5,080
| 번호 | 글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160 | 강사욕좀 그만햇으면 (1) | 2020-11-12 | 5,634 |
| 159 | ㅎㅎㅎ (1) | 2020-11-12 | 5,322 |
| 158 | 변리사시험 1차 일정 (2) | 2020-11-11 | 5,356 |
| 157 | 저녁뭐먹지.. (1) | 2020-11-11 | 5,750 |
| 156 | 집에 갑시다 | 2020-11-11 | 5,660 |
| 155 | 하이퍼루프 성공 | 2020-11-10 | 9,830 |
| 154 | ㅈㅎㅈ강사님 ox강의 좋네요 (1) | 2020-11-10 | 5,443 |
| 153 | 알라딘 좋네요 (2) | 2020-11-10 | 4,907 |
| 152 | 변리사는 특허 분쟁 시 소송에 직접 참여하진 못 하나요? (1) | 2020-11-09 | 7,361 |
| 151 | 졸리 아들 매덕스 연대 다니나요? | 2020-11-08 | 5,154 |
| 150 | 알라딘에서 교재 중고로 사본사람? (3) | 2020-11-07 | 5,401 |
| 149 | 오늘의 하교송 | 2020-11-06 | 5,155 |
| 148 | 재능 vs 노력 (2) | 2020-11-06 | 5,827 |
| 147 | 오늘 공부하는데 신기한 경험함 (3) | 2020-11-05 | 5,067 |
| 146 | 합격수기보니까 자극된다 | 2020-11-05 | 5,824 |

댓글 (2)
dess
2020-10-22 23:08:21
ㅇㅇ
2020-10-23 18:56:01